2020년 11월 2일 월요일

전자상거래의 장점

 다음은 전자상거래가 기업인들에게 매력적인 이유입니다.

 

 글로벌 도달 범위 

– 실제 오프라인 매장에서는 지리적으로 인근 시장으로 제한됩니다. 즉, 서울에 상점이 있고 부산에서도 판매하려는 경우 다른 물리적 위치를 열어야 합니다. 그러나 전자 상거래에는이런 제한이 없습니다. 대신 디지털 전자상거래 사업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.


항상 열려 있음 

– 물리적인 비즈니스는 일반적으로 시간이 제한되어 있지만 온라인 전자 상거래 상점은 연중 무휴로 하루 24 시간 "개방"상태를 유지합니다. 이는 고객에게 매우 편리하고 판매자에게는 훌륭한 기회입니다.


비용 절감 

– 전자 상거래는 실제 상점에 비해 운영 비용이 상당히 낮습니다. 임대료, 고용 및 지불 직원이 없으며 고정 운영 비용이 거의 없습니다. 이로 인해 전자 상거래 상점의 가격 경쟁력이 높아져 시장 점유율이 크게 높아집니다.


자동화 된 재고 관리 

– 전자 온라인 툴과 타사 공급업체를 통해 재고 관리를 자동화해 훨씬 간편화할 수 있습니다. 이로 인해 전자상거래 업체들은 재고 및 운영 비용이 어마어마하게 절약되었습니다. 재고 관리도 점차 정교 해지고 있습니다. 이제 여러 채널에서 주식을 쉽게 관리 할 수 ​​있습니다. 따라서 이베이와 같은 시장뿐만 아니라 자체 매장에서 주식을 판매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

레이저 타겟 마케팅 

– 온라인 판매자는 놀라운 양의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하여 자신의 제품에 맞는 사람들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고객 확보 비용을 낮추고 전자 상거래 온라인 비즈니스를 매우 민첩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
틈새 시장 지배 

– 운영 비용이 낮기 때문에 이상적인 전자 상거래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전 세계 잠재 고객에게 도달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수익성을 보장합니다.


위치 독립 

- 전자 상거래 사업자는 비즈니스를 운영할 때 한 위치에 얽매이지 않습니다. 노트북과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.

댓글 1개: